이용약관

최종 업데이트: 2024년 1월 1일

제1조 (목적)

이 약관은 클리닉브릿지(이하 “회사”)가 제공하는 일본 대상 병원 마케팅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2조 (정의)

1. “서비스”란

회사가 제공하는 일본 대상 병원 마케팅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
2. “이용자”란

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.

제3조 (약관의 효력 및 변경)

1.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
2.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3.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시행일자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.

제4조 (서비스의 제공)

1.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:

  • 일본 대상 병원 마케팅 컨설팅
  •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
  • SNS 마케팅 전략 수립
  • 해외 환자 유치 지원

2.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제5조 (서비스 이용)

1.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정확히 제공해야 합니다.

2.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중 회사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합니다.

3. 이용자는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, 전송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.

제6조 (회사의 의무)

1.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.

2.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

제7조 (이용자의 의무)

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:

  •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
  • 타인의 정보 도용
  •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
  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  •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  •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
제8조 (책임제한)

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
제9조 (분쟁해결)

1.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·운영합니다.

2.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하여는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.

제10조 (재판권 및 준거법)

1.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.

2.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